본문 바로가기

한땀 목록

[아삭한 쇼핑] GOTS인증 마크가 있는 오가닉 타올 목록

 

GOTS 인증 마크가 있는 오가닉 타올 목록

 

내가 자주방문하는 인터넷 쇼핑몰을 기준으로 GOTS 마크가 있는 타올들을 찾아보았다.

GOTS 인증이 있더라도 허위사실일 경우도 있을 수 있기 때문에

인증서와 인증번호가 확실하게 명시되어있는 것만 모아보았다. 

 

 

바이멜리 오가닉타올 유기농수건 10장 150g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*인증서를 상품설명서란에 같이 첨부해놓았다. 

 

[에어테리] [더블] 오가닉 타올 세트(페이스타올 14장+바스타올 2장)

COUPANG

www.coupang.com

*인증서를 상품설명서란에 같이 첨부해놓았다.

 

GOTS 인증 오가닉 타월세트 수건 호텔용 친환경 유아용 아기 돌잔치

COUPANG

www.coupang.com

* 인증번호를 명시해 놓았다. 

 

한살림 인터넷 장보기

특징 ㆍ 100% 오가닉코튼*으로 생산하였습니다. ㆍ 40×80㎝로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는 크기의 세면용 수건입니다. ㆍ 560gsm*의 도톰한 수건입니다. 가정에서 사용하는 수건은 보통 500gsm 이하(140~160g

shop.hansalim.or.kr

* 친환경 유기농인증이 엄격한 한살림에서 판매 중

 

어떤 수건이든 잘 사용하면 된다고 생각하지만 최소한 오가닉이라고 하면서 소비자를 속이는 일은 없어야 한다고 생각한다. 아니면 속지 않거나...

 

 

+아래에 사이트에서 GOTS 인증번호를 조회할 수 있다.

단 하나의 인증번호가 서로 다른 제품에 사용되었다면 그 제품은 거짓일 가능성이 크다는 것을 염두하자.

www.controlunion.co.kr/portfolio_page/global-organic-textile-standard-gots/

 

Control Union Korea | Global Organic Textile Standard (GOTS)

Global Organic Textile Standard (GOTS) 국제 오가닉 섬유 기준 협회 (GOTS)는 전 세계에서 유통되는 오가닉 섬유의 생산, 가공, 유통기준을 통합하기 위해 만들어진 기구입니다. 생산, 가공, 유통에 대한 사�

www.controlunion.co.kr

 

 

[포스팅 자료조사] 진짜 오가닉? _한살림 오가닉 코튼 수건

안녕하세요. 사라다빵입니다. 정확하고 자세한 정보전달을 위해서 포스티을 하기 전 자료조사를 꼼꼼히 하려고 하는데요. 오늘의 한땀한땀자료조사는 한살림에서 나온 오가닉 타올입니다. 오��

saradapan.tistory.com

 

 

GOTS 인증이 있어야 진짜 _오가닉 타올

​​안녕하세요. 사라다빵입니다.​아기 피부는 정말 연약하더라고요.​커다란 수건에 폭 싸여있던 시절 수...

blog.naver.com

 

일부 링크는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수익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. 감사합니다.